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1.10 화 : 점심 계란찜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간식 빈츠 청우얼그레이자몽, 저녁 구내식당 밀푀유나베, 후식 팥빙수

by 둘째 Dooljjae 2020. 11. 11.
728x90
반응형

점심 : 계란찜,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오늘 점심은 한식을 먹었다. 계란찜은 김치찌개와도 잘 어울리지만 순두부찌개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아침부터 배가 고팠던 터라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

 

 

 

간식 : 빈츠, 청우 얼그레이 자몽.

간식으로는 빈츠와 청우 얼그레이 자몽을 먹었다.

얼그레이 자몽은 먹기 전엔 이상해보였는데 먹어보고 나면 커피 혹은 홍차를 마실 때 생각이 난다.

빈츠는 뭐 워낙 클래식해서 말 할 것도 없다. 빈츠 최고!

 

 

 

저녁 : 구내식당 밀푀유나베.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밀푀유나베를 먹었다. 근데 비주얼이 좀...

가족들에게 사진을 보내줬는데 엄마 아빠는 시래기국인줄 알았다고 했다. ㅋㅋㅋ

뜨거운 걸 생각 못 하고 급하게 먹었다가 혀의 미뢰가 좀 떨어졌다. 다시 회복되겠지?

어쨌든 아주 맛있었다. 굉장히 맛있게 먹어서 게시판에 JMT라고 글을 남겼다.

 

 

 

후식 : 팥빙수.

구내식당에 후식으로 팥빙수가 있길래 내 취향껏 만들어서 먹었다.

맛있었지만 아쉬웠던 점은 얼음이 내 예상보다 크게 갈려서 세 번만 더 먹으면 이빨에 다 실금이 갈 것 같다는 것과...

빙수용 떡이 있으면 더욱 더 맛있을 것 같다는 거?

 

어쨌든 오늘도 만족스럽게 배를 채운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