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1.19 목 : 점심 구내식당 매콤짜계치버터밥 대파버터브레드, 저녁 구내식당 청양풍볶음우동 만두돈까스

by 둘째 Dooljjae 2020. 11. 20.
728x90
반응형

점심 : 구내식당 매콤짜계치버터밥, 대파버터브레드, 샐러드 등.

오늘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매콤 짜계치 버터밥이었는데 버터는 괜히 넣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한텐 너무 느끼했다.

빵은 맛있었다!

 

 

저녁 : 구내식당 청양풍 볶음우동, 만두돈까스.

저녁도 구내식당에서 먹었는데 학교 다닐 때 매우 좋아했던 메뉴인 청양풍 볶음우동이 나왔다.

근데 학교에서 나오던 게 훨씬 맛있었다... 여기는 그냥 그랬다.

업체가 같아서 레시피도 같은 줄 알았는데 좀 다른 건가? 아니면 그냥 볶은지 오래돼서 그런 건가?

어쨌든 매우 기대했다보니 실망했다.

 

그래도 구내식당에서 두 끼를 다 해결해 뿌듯한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