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사념 Complex Ideas

바이크 사고 싶다..

by 둘째 Dooljjae 2020. 9. 12.
728x90
반응형

오늘 본 귀여운 바이크.
이건 빈티지한 느낌이 좀 더 강한데 이것도 예쁘다.

 

정말 예쁜 바이크를 두 대나 본 오늘.. 평소보다 더 강력하게 바이크를 사고 싶다..

가족들 친구들 모두들 안 된다고 말리지만 난 바이크를 사고 싶다..🐸

 

기름 냄새만 맡아도 굴러간다는 시티100을 중고로 한 대 사서 내 취향대로 튜닝하고 싶다..

사실 할아버지가 구형 시티백 한 대를 가지고 계신데 저번에 그거 달라고 했다가 아주 혼났다..

근데 어차피 잘 타시지도 않는데 그냥 나 주셨음 좋겠다..

 

바이크 말고 스쿠터도 좋다.. 뭐가 됐든 갖고 싶다..

만약 내가 바이크를 산다면.. 청록색이나 갈색, 베이지색, 크림색 같은 따뜻한 색으로 튜닝하고 싶다..

의자는 멋지게 갈색 가죽으로 할 것이다..

 

하.. 진짜 바이크 사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