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2.08 화 : 점심 김치찌개 계란찜, 저녁 엽떡남은것 계란찜 돼지고기김치찜, 후식 거북알

by 둘째 Dooljjae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점심 : 김치찌개, 계란찜.
반찬.

오늘 점심은 광화문 양갈비에서 김치찌개와 계란찜을 먹었다.

제육도 주문했는데 주문이 안 들어간 바람에 그냥 찌개랑 계란찜만 먹었다. 아쉽...

여기 김치찌개는 좀 달지만 떡국떡이 많이 들어가 있고 라면 사리를 넣을 수 있어서 좋다.

 

 

 

저녁 : 엽떡 남은 것, 계란찜, 돼지고기 김치찜.

저녁은 주말에 시켜먹고 남은 엽떡을 먹었다.

엽떡엔 계란찜이 빠질 수 없기 때문에 계란찜도 휘리릭 만들어서 함께 먹었다.

엽떡은 언제나 옳다...

 

 

 

후식 : 거북알.

후식으로 오랜만에 거북알을 먹었다.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그것...!

근데 뭔가 리뉴얼이 된 건지 예전처럼 폭풍처럼 몰아치지 않았다.

노잼...

 

어쨌든 오늘도 먹람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