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2/15 화 : 아침 파리바게트 초코소라빵, 점심 구내식당 핫도그 깍두기볶음밥 감자튀김, 저녁 구내식당 찜닭 온모밀 카레감자채볶음 시래기된장국

by 둘째 Dooljjae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아침 : 파리바게트 초코소라빵.

아침은 간단히 빵을 먹었다.

사실 원래 아침을 거의 안 먹고 가지만 오늘은 엄마가 어제 사다 놓은 초코소라빵이 먹고 싶어서 먹었다.

꼬리 쪽은 초코가 별로 없기 때문에 뜯어서 앞쪽 초코에 찍어 먹어야 맛있다.

 

 

 

점심 : 구내식당 핫도그, 깍두기 볶음밥, 감자튀김.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핫도그와 깍두기 볶음밥, 감자튀김 등이 나왔는데 볶음밥은 나쁘지 않았으나 핫도그가 정말 맛없었다...

 

 

 

저녁 : 구내식당 찜닭, 온모밀, 카레 감자채볶음, 시래기 된장국.

저녁도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국과 반찬이라 집밥같아서 그냥저냥 맛있게 먹었다.

 

 

 

오랜만에 세 끼를 다 먹은 날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