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2/21 월 : 점심 명동칼국수 칼국수, 저녁 구내식당 차돌짬뽕

by 둘째 Dooljjae 2020. 12. 21.
728x90
반응형

점심 : 명동칼국수 칼국수.

오늘 점심은 명동칼국수에서 칼국수를 먹었다.

만두를 따로 안 시켰는데, 덕분에 밥도 말아먹을 수 있었다. 만두 안 시키는 게 칼국수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 하다. ㅋㅋㅋ

날도 추운데 뜨끈한 국물을 먹으니 좋았다.

 

 

 

저녁 : 구내식당 차돌짬뽕.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차돌짬뽕을 먹었다. 짬뽕은... 맛없었다...

집에 가서 밥 먹을 걸 하고 후회했다.

 

 

 

생각해보니 두 끼를 다 면을 먹어서 위 건강이 좀 걱정됐지만 이미 먹은 거 뭐 어쩌겠나...하며 내일은 적어도 한 끼는 꼭 밥을 먹기로 다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