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1.11 월 : 점심 구내식당 부대찌개 계란말이 콩나물무침 새송이곤약조림, 저녁 맥도날드 행운버거골드세트

by 둘째 Dooljjae 2021. 1. 12.
728x90
반응형

점심 : 구내식당 부대찌개, 계란말이, 콩나물 무침, 새송이 곤약 조림.

오늘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부대찌개, 계란말이, 콩나물 무침, 새송이 곤약 조림 등이 나왔는데 그냥 그랬다.

무난한 한 끼를 먹었다.

 

 

 

저녁 :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세트.
컬이 엄청난 컬리후라이.

퇴근하고 엄마 선물 사러 롯데백화점 본점에 갔다가 맥도날드에서 저녁을 해결했다.

행운버거 골드 세트를 먹었는데 기대를 많이 한 탓에 생각보단 그냥 그랬다.

그래도 소스가 내 입맛에 맞아서 잘 먹었다.

컬리후라이는 좀 짰지만 일반 맥도날드 감자튀김보다는 훨씬 나았다.

 

 

 

근데 내가 턱 빠진 걸 깜빡하고 햄버거를 먹으러 가서... 먹는 내내 너무 고생했다.

세상에서 제일 추접스럽게 햄버거를 먹은 것 같다...^^

턱 괜찮아질 때까지는 햄버거 자제해야지...

 

+ 행운버거 골드는 고추장 베이스의 소스라고 한다.

왠지 닭강정 소스가 연상되는 설명이다.

이것도 꼭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