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09 화 : 점심 지니즉석떡볶이 우삼겹즉떡 날치알볶음밥, 저녁 구내식당 반반카레라이스 핫케익 가라아게

by 둘째 Dooljjae 2021. 3. 15.
728x90
반응형

점심 : 지니떡볶이 우삼겹즉떡.
점심 : 지니떡볶이 날치알볶음밥.

오늘 점심은 밖에 나가서 즉떡을 먹었다.

오랜만에 먹는 즉떡이라 맛있게 잘 먹었다.

볶음밥도 기본적인 맛이었지만 고소하니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다.

 

 

 

저녁 : 구내식당 반반 카레라이스, 핫케익, 가라아게.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반반 카레라이스를 먹었다.

좀 더 주황색인 쪽이 코코넛 커리였는데 맛있었다.

 

 

 

오늘도 정말 먹람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