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27 토: 아점 미고랭 스파이시 써머스비, 후식 크로플 아아, 간식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저녁 돼지고기김치찌개 계란찜 김

by 둘째 Dooljjae 2021. 3. 28.
728x90
반응형

아점: 미고랭 스파이시, 써머스비.

오늘은 아점으로 미고랭 스파이시를 먹었다.

오랜만에 먹는 미고랭이라 꿀맛이었다.

새우랑 계란 프라이도 추가해 단백질도 놓치지 않았다 후후.

거기에 써머스비까지! 완벽한 아점이었다.

 

 

 

후식: 크로플, 아아.

후식으로는 크로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이때부터 과식의 짐조가 보이기 시작...

 

 

 

간식: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간식은 스타벅스의 봄 신메뉴인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를 먹었다.

왠지 이 기간이 지나면 단종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부지런히 먹으려고 한다.

기프티콘도 빨리 써야하고.

 

 

 

저녁: 돼지고기 김치찌개, 계란찜, 김.

저녁은 집에 와서 아빠가 끓인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내가 한 계란찜, 그리고 김을 먹었다.

최고의 조합이었다.

 

 

 

오늘도 푸짐히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