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5] 22.01.15 토 : 숙취 그리고 춤

by 둘째 Dooljjae 2022. 1. 15.
728x90
반응형

어제 과음해서 아침에 숙취가 있었다...

아빠가 끓여두고 간 김치콩나물국으로 해장...

 

 

 

밥을 먹은 뒤엔 댄스 레슨을 받으러 갔다.

겸댕 동생과 QR컷!

케이스가 제법 화려해요.

 

 

 

끝나고도 한 컷 찍었다 흐흐.

 

 

 

저녁은 아빠표 짜장이었다.

오늘은 어째 아빠가 한 음식만 먹었네...

특이하게 배추가 들어가 있었는데 그게 별미였다!

 

 

 

오늘 진도 나간 부분 gif로 글 마무리!

기억 안 나는 부분에서 인상 찌푸리는 게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배운 거라 얼레벌레인 점 양해 부탁...^^*

 

 

 

코레오가 점점 더 내 취향이라(특히 에어기타 치는 부분) 행복했던 하루였다!

오늘의 당근 심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