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37] 22.02.06 일: 떡볶이 먹고 STAY 연습하고 맥날 슈슈버거 먹고

by 둘째 Dooljjae 2022. 2. 6.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극볶떡볶이 비건 매운맛!

정말 매웠다... 그리고 새콤달콤한 맛엔 여전히 적응이 안 된다.

나쁘진 않지만 또 시키지는 않을듯.

근데 막내는 완전 자기 입맛이라고 엄청 맛있게 먹음!

 

 

 

오후에 유튜브 오픽노잼 오픽 강의 듣는데 별안간 테디베어를 물구나무 세우길래 웃겨서 캡처함. 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오며든 나...

 

 

 

저녁엔 STAY 연습하러 연습실 감!

 

 

 

다들 영상으로 올리길래 나도 영상으로 올려보기. ㅎㅎ

3번은 연습해야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결과물이 만족스러워더 더이상 안 해도 될 것 같다.

abcdefu는... 더 해야함...

 

 

 

저녁은 맥날 슈슈버거 라지 세트!

STAY는 정말 다이어트 댄스다... 저거 다 먹고도 허기졌음...

 

 

 

문 잠근 거 깜빡하고 확 열었다가 잠금장치 떨어짐. ㅋㅋㅋㅋㅋㅋ

하... 이게 몇 번째여... 이따가 다시 붙여야지...

 

 

 

오픽 공부도 끝이 보이고 연습도 부상없이 잘 끝나서 기뻤던 하루였다.

이 글을 쓴 이후엔... 정말 하기 싫은 일을 해야함 ^^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사람이 어떻게 항상 하고픈 일만 하고 살겠어요...

정말... 인간으로 살기 힘들다...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급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