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47] 22.02.16 수: 구피를 데려오다! (feat. 지코바)

by 둘째 Dooljjae 2022. 2. 16.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김치 만두와 양파를 넣고 끓인 너구리!

만두 3개 넣었는데 배불러서 1개는 호메, 1개는 엄마 줬다. ㅋㅋㅋ

 

 

 

후식으로는 딸기를 먹었어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오픽노잼 이론 공부(?) 끝냄!

이제 온라인 모의고사만 돌리면 되겄어요.

 

 

 

저녁엔 호메랑 물고기 파는 곳에 가서 구피를 데려왔다.

위 사진은 데려올까 말까 엄청 고민한 노랑이 파랑이들... 너무 예쁘잖아...

 

 

 

니모도 있었다! 진짜 귀여움. ㅋㅋㅋ

 

 

 

Welcome home~! :)

왼쪽 알비노 구피는 6마리 데려왔고, 오른쪽 주황색 구피는 3마리 데려왔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 얘들아...<3

 

 

 

저녁은 지코바 양념 순살 치킨과 감탄떡볶이에서 사온 떡튀순 세트!

딸기 하이볼을 곁들였다.

 

 

 

비주얼 대박...

근데 지코바 사장님이 내가 떡추가 해달라고 한 거 깜빡했는데 사과없이 뻔뻔한 태도를 보여서 기분 나빴삼.

사람이니 실수할 수 있는 건 아는데 최소한 미안한 모습은 보여야 하는 것 아닌가...^^

 

 

 

지금은 컬링 경기 보는 중. 김은정 선수 너무 조와요!

눈빛이 살아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편.

 

 

 

맞다 영상일기 찍는 거 까먹지 말아야지...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