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55] 22.02.24 목: 대망의 STAY 촬영일! (feat. 허둥&지둥 데뷔)

by 둘째 Dooljjae 2022. 2. 24.
728x90
반응형

아침부터 STAY 마지막 개인 연습하러 연습실로!

어제부터 춤을 정말 많이 춰서 그런지 몸이 매우 무거웠다.

 

 

 

점심은 엄마랑 같이 만든 두부 로제 피자!

피자 도우 대신 두부+계란+파 섞은 것을 부쳐서 그 위에 로제 소스와 치즈, 갖은 야채를 올렸다.

완전 키토 식단 아닙니까? 게다가 맛있음!!!

 

 

 

오후엔 블랙 아이드 휘슬이 뭉쳤다.

같이 STAY 연습 갈김.

 

 

 

저녁은 허둥이 언니와 맥날에서 불고기 버거 세트를 먹었다.

배가... 많이 부르더군요...

 

 

 

허둥&지둥의 오늘 의상!

타이다이 스타일의 바지로 맞췄다. ㅋㅋㅋ

아주 마음에 들어요...

 

 

 

우리가 짜온 부분 중 하나!

총싸움 하다가 갑분 야구&골프.

사격부터 구기종목까지 전부 아우르는 허둥&지둥의 스케일.

 

 

 

가장 좋아하는 파트!

줄다리기 마임(?) 잘하고 싶어서 저 부분만 연습실에서 얼마나 연습했는지...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만족스러운 허공 줄다리기를 선보였다.

 

 

 

하루 언니가 찍어준 넘 맘에 드는 사진.

내 모습과 허둥이 언니의 그림자가 함께 보이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든다.

 

 

 

비록 촬영 때 실수를 많이 했지만 그래도 STAY를 마무리했다는 생각에 기뻤던 하루.

하지만 아직 abcdefu가 남았다는 점...^^

며칠만 더 힘내자 둘째야...!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