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 Arts/게임 Games

모바일 게임 '심리요정 다이어리', 일명 🧚‍♀️심요다🧚‍♀️

by 둘째 Dooljjae 2022. 3. 8.
728x90
반응형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심리요정 다이어리', 줄여서 심요다! 🧚‍♀️

세상 사람들도 심요다라고 부르는지는 모르겠네요. 사실 그냥 제 맘대로 줄여부르는 거거든요 ㅎㅎ

아무튼... 어떤 게임이냐면, 하트를 일정량 이상 모은 뒤 심리 단어를 선택해 심리 요정을 성장시키고 도감을 모으는 게임이에요.

 

 

 

심리 단어엔 5가지 속성이 있다고 하네요?

어떤 심리 단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진화 과정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이런 식으로 3개의 단어가 나와요!

이 중 마음에 드는 단어를 선택하면 심리 요정이 진화합니다.

그런데... 저기 있는 '쓰레기'는 대체 왜 있는 걸까요...?

아이스크림과 안경을 두고 쓰레기를 선택할 사람이 있을까요...?

 

 

 

...? 키워놨더니 민트초코 같은 소리를 하고 있네요.

여담이지만 사실 전 민트가 싫은 것이 아닙니다.

민트 자체는 좋아하지만 민트와 우유가 만나는 것을 싫어할 뿐이라구요!

 

 

 

종종 이런 예쁜 말을 하기도 합니다. 귀여운 것...

 

 

 

요 아이들은 제가 귀여워 하는 아이들이에요.

사실 게임 자체는 지루한테 요정들이 귀여워서 계속 하고 있습니다...

 

 

 

제가 모은 심리요정 중 가장 좋아하는 '숙주'의 독사진으로 글을 마무리해보려 해요.

 

가벼운 힐링 게임, 도감 모으는 게임이 하고 싶으시다면 '심리요정 다이어리'를 추천드립니다.

단순한 게임을 싫어하신다면 비추!

아무튼 전 잘 플레이하는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