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98] 22.04.08 금: 포비피엠 또비피엠 🍹

by 둘째 Dooljjae 2022. 4. 8.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짜파구리!

연습실에 가야해서 급하게 먹었습니다.

 

 

 

연습실 거울 셀카 필수~

 

 

 

춤 출 때 너무 무표정으로 춰서 표정을 연습했는데

왠지 좀 웃겨서 올려봅니다. ㅋㅋㅋ

 

연습 후엔 친한 언니를 만나러 숙대입구로!

 

 

 

인생네컷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 일이 있어서 혼자 가서 찍고 왔어요.

 

 

 

오늘 마신 술!

...과음했네요.

 

 

 

안주는 야채5192 먹었어요.

 

좀 웃긴 일이 있었던 게, 화장실에서 순서 양보해드리면서 알게된 분과 친해졌어요. ㅋㅋㅋ

프로싸움꾼님... 성함도 인스타도 모르지만 다음에 또 뵈면 인사해요~!

 

아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구독자님을 면대면으로 만났습니다!

포비피엠 앞에서 다가오시더니 유튜브 하지 않냐고 물어보셔서 너무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아시냐고 하니, 친구들과 함께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절 봤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이후엔 같이 술 마신 친한 언니를 택시 태워서 보내고, 전 친구들이 있던 테이블로 놀러갔어요.

나오는 길에 인생네컷도 찍었답니다.

 

 

 

집에 와서는... 뻗었네요...

렌즈도 안 빼고 자다가 간신히 일어나서 씻고 잤습니다...

 

위 사진은 짱나가 찍어준 사진인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게 필카의 매력인가봐요. ㅎㅎ

 

 

 

아무튼 아주 열심히 논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할 일도 했다구요~? 뿌 - 듯.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