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18] 22.04.28 목: 휘슬 코레오 Bad Habits 촬영일! 🐭

by 둘째 Dooljjae 2022. 4.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싸이월드 추억팔이를 했습니다.

드디어 제 미니홈피 사진첩이 복구가 되었거든요!

풋풋한 모습이 낯설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귀엽네요...ㅎㅎ

조만간 싸이월드 판도라의 상자 글을 따로 쓸 예정입니다.

 

그러다가 할아버지댁에 갔습니다.

어제 글에서 말했던 옥탑방 크기를 보기 위해 갔는데, 제 기억보다 훨씬 컸어요.

집 내부는 못 봤고(세입자분이 출근하심) 외부를 보며 가늠했어요.

그래서 할댁 옥탑으로 들어가기로 마음을 결정했습니다!

잘 한 선택이길...

 

 

 

이후엔 연습실에 가서 제리 해빗을 연습했어요.

당장 오늘이 촬영일인데 거울 속 제 춤사위가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나왔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엔 역시 물냉면이죠.

시원 달달 상큼~

 

근데 여기서 웃긴 일이 있었어요. ㅋㅋㅋ

냉면집 사장님(남성)과 손님(역시나 남성) 간의 기싸움이 있었는데요...

주식 알못인데 운이 좋아 주식으로 꽤 큰 돈을 번 사장님이

밥 먹는 중인 손님한테 10분 넘게 주식 훈수를 두고 있었구요.

사장님보다는 주식에 대해 잘 알지만 돈은 그닥 벌지 못한 손님이

사장님이 모를만한 어려운 주식 용어들을 사용하며 사장님의 기를 죽이려고 하더라구요.

전 관전 모드로 귀를 쫑긋 세우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기싸움 대박. ㅠㅠ

자존심 싸움 너무 웃기고... 웃겼어요...

 

냉면을 다 먹은 뒤엔 집에 가서 씻고 춤 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나왔습니다.

 

 

 

근데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학원 근처 김밥천국에서 라볶이를 먹었어요.

 

 

 

오늘은 특이하게 대형을 맞춰서 영상을 촬영했는데요,

색다른 경험이라 재미있고 흥미로웠습니다.

중학교 축제 때 이후로 대형 맞춰 하는 건 처음이었어요.

Genius 때도 비슷한 걸 하긴 했지만 오늘처럼 군무(?) 느낌은 아니었거든요.

아무튼 즐거웠습니다!

 

 

 

끝나고 단체사진도 찰칵~

 

 

 

레슨 후에는 바로 위 버블에 가서 회식을 했어요.

하지만 둘째렐라는 9시에 출발했습니다...

한 30분 마셨네요...^^

 

 

 

집에 와선 또 출출해서(안주를 하나도 못 먹고 옴) NCT-REX 비빔우동을 먹었습니다.

블로그 이웃 여러분, 이거 사지 마세요!

정말 맛없어요!

세상에서 가장 나쁜 음식은 '비싼데 맛없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고요,

두 번째로 나쁜 음식은 '맛없는데 매운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맛없는데 매운 음식이었고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없어요... 양념치킨 양념에 우동면 넣고 비빈 다음 김자반 뿌려먹는 맛인데,

이런 제품을 대체 왜 출시한건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식품개발팀도 분명 미각이 있을텐데... 대체... 대체 왜일까요...?

 

 

 

아무튼 며칠간 골치를 썩이던 일도 해결되고(집 문제)

Bad Habits 촬영도 무사히 마무리 해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내일 일찍부터 일정이 있어서 어서 잘 준비를 하고 꿈나라에 가려고 해요.

모두들 좋은 밤 되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