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43] 22.05.23 월: 휘슬 코레오 Valenti 2주차 (feat. 모자쇼핑)

by 둘째 Dooljjae 2022. 5. 23.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

오랜만에 세븐일레븐 '김치 쏭쏭 칼국수'를 먹었어요.

대학생 시절 정말 많이 먹은 제품이라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떡은 추가로 넣은 거예요!

 

다 먹은 뒤엔 커피 타임도 즐겼답니다.

 

 

 

제 유튜브 채널인 '둘째라이프'에 새 영상도 올렸어요.

며칠 전 촬영한 휘슬 베이직 코레오 'GANADARA' 솔로 영상입니다.

1분짜리 영상에 최초 공개 걸었다고 도하한테 혼났어요~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로! <3

 

 

 

점심으로는 카구리를 먹었습니다.

오뚜기 카레라면도... 컵라면을 만들어달라...!

 

 

 

이후엔 어항 청소, 손톱 깎기 등 자잘한 할 일을 하다가

보건소에 들릴 일이 있어 나왔습니다.

보건소에서 볼 일 본 후 역 지하상가에서 무말랭이 김밥과 곤약 꼬치를 먹었어요.

 

 

 

그리고는 안암으로 이동~

휘수쌤 댄스 레슨 전 친구들과 밥을 먹기 위해서였습니다.

오늘도 '칠기도삭면소롱포'에 갔고,

쿠따이면이라는 메뉴를 처음으로 주문해봤는데...

 

 

 

아니 글쎄 정말 정말 큰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얼마나 큰지 아직 체감이 안 되신다구요?

 

 

 

이제 느껴지시죠? ㅋㅋㅋㅋㅋㅋ

세수를 해도 될 정도의 크기의 그릇에 나와서...

조금 부끄러웠습니다...

 

 

 

맞다 탕수육 비스무리한 무언가도 또 먹었어요!

 

 

 

오늘은 빙봉이 쏜다~ (아님

결제하는 뒷모습, 제법 멋져요.

 

 

 

그리고 레슨!

오늘은 Valenti 2주차 레슨이었습니다.

저번주보다 재미있었는데 정말 어려웠어요.

머리를 쾅쾅 치며 죽기 살기로 외웠습니다...

 

 

 

끝나고는 바로 위 옷 가게를 둘러보다가 모자를 충동구매했어요!

몇 달 전부터 초록색 캡을 사고싶었는데 드디어 구매했네요. ㅎㅎ

 

 

 

쇼핑을 끝낸 뒤엔 월스반 멤버들과 버블로 직행~

 

 

 

지강이랑 다키도 모자를 샀어요.

 

 

 

그리고 빵이도 모자를 샀습니다!

이로써 둘째, 다키, 빵이가 같은 디자인, 다른 색의 모자를 갖게 되었어요.

오히려 좋아! 맞추는 거 너무 좋아!

 

빙봉은 저 안경을 구매했습니다.

너무 잘 어울려요. :)

 

 

 

크리스마스 트리~ 🎄

 

 

 

오늘 지강이가 너무 귀여워서 미치는 줄 알았어요...

자꾸 이렇게 귀여워봐... 칵...

 

 

 

동생들의 아리 코스프레도 봤습니다.

근데 지강이가 아리를 몰라서... 세대차이 느꼈어요...ㅋㅋㅋㅋㅋㅋ

 

 

 

혹여나 이웃님들 중에도 아리를 모르는 분이 계실까 싶어서 사진 첨부합니다.

어릴 때 즐겨 보던 '닥터 슬럼프'라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주인공이에요!

 

 

 

지강이 사진 의도치 않게 방해해버리기. ㅋㅋㅋ

 

 

 

모자 광인 다키~

 

 

 

오늘도 집에 일찍 갔어요...

그치만 독립이 며칠 남지 않았다! 난 괜찮아!

 

다키랑 집에 같이 갔는데,

다키가 저걸 보더니 '숭'가원인 줄 알았다고 하지 뭐예요?

역시... 숭이는 숭이네요. 숭.

 

 

 

그리고 다키에게 망언을 들었습니다.

고양이똥이라니! 정말 너무해!

 

 

 

할 일도 많이 끝내고 즐기기도 즐긴 하루라 기분이 좋아요.

당근 심은 뒤엔 넷플릭스를 좀 보다가 밀린 영상일기를 촬영하고 잘 계획입니다.

이웃님들의 하루도 즐거우셨길 바라며...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