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10.25 일 : 점심 엽떡 계란찜 납작만두, 저녁 엽떡에 모짜렐라 치즈 추가

by 둘째 Dooljjae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점심 : 엽떡, 계란찜, 납작만두

늦잠을 자고 일어나 엽떡을 주문했다. 이번주 내내 먹고싶었다.

계란찜은 내가 직접 준비하고 엄마가 납작만두도 구워줬다.

아빠, 엄마, 나 막내가 식탁에 앉아 다함께 먹었는데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다.

그래도 납작당면은 나 혼자 다 먹고 싶다 흐흐.

 

밥을 먹은 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어떤 초코 콘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먹었다.

달달한 초코와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의 조합은 항상 최고다.

 

 

 

저녁 : 엽떡 남은 것에 모짜렐라 치즈 추가

저녁은 엽떡 조금 남은 것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어서 먹었다.

거의 치즈반 떡볶이반이었는데 쫄깃하니 맛있었다.

김도 함께 먹었는데 궁합이 좋았다.

 

하루종일 먹은거라곤 탄수화물과 당 밖에 없었지만 이번 주 내내 먹고싶던 엽기떡볶이를 먹어서 그런지 행복했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