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0.27 화 : 점심 김치찌개 계란찜 제육볶음, 저녁 양념게장 미역국 계란장조림

by 둘째 Dooljjae 2020. 10. 28.
728x90
반응형

아침 아닌 아침 :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 핫

오늘은 오랜만에 대빵 상사님이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쏘셨다.

난 오늘도 시그니처 초콜릿 핫! 회사에서 에스프레소 샷 2잔을 뽑아 여기에 섞어서 먹었다.

 

 

점심 : 김치찌개, 계란찜, 제육볶음

점심은 처음 가보는 식당에서 먹었다.

자주 가던 식당의 아래층에 위치해 있었는데, 둘 다 한식이고 난 오늘 간 곳이 더 입맛에 맞았다.

찌개가 완전 내 취향! 제육볶음이랑 계란찜도 맛있었다.

 

 

초코파이 흑임자맛
단면은 이렇다.

퇴근 전 잔업을 하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간식을 하나 먹었다.

초코파이 흑임자맛이 있길래 먹어봤는데 음... 원래 초코파이와 크게 다른 점을 모르겠다.

오히려 크기가 눈에 띄게 작아져서 또 먹진 않을 것 같다.

 

 

저녁 : 양념게장, 미역국, 계란장조림

저녁은 양념게장과 미역국, 그리고 계란장조림이었다.

양념게장과 미역국은 워낙 좋아하는 메뉴인데 계란장조림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를 안 했다.

근데 먹어보니 지금껏 먹어본 계란장조림 중 가장 맛있었다.

밥반찬이 많아 맛있게 저녁을 먹었다.

 

오늘도 먹람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