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1.02 월 : 점심 김치찌개 계란찜 오징어볶음, 저녁 엽떡 계란찜 우유

by 둘째 Dooljjae 2020. 11. 3.
728x90
반응형

점심 : 김치찌개, 계란찜, 오징어볶음.

오늘 점심은 자주 가는 식당에서 김치찌개, 계란찜, 그리고 오징어볶음을 먹었다.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은 평소보다 약간 더 달고 덜 매웠다.

난 저렇게 센 불에 휘릭 볶은 야채를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평범하게 맛있는 김치찌개 맛이다.

하지만 여기에 한 가지 JMT 맛 조합이 있다.

 

 

계란찜.

바로 계란찜과 함께 먹는 것!

취직하기 전까지는 살면서 김치찌개와 계란찜을 함께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한 번 먹어본 뒤로는 이 둘의 조합에 푹 빠져있다.

둘이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시켜줘서 끝도 없이 들어간다.

 

 

저녁 : 엽떡, 계란찜, 우유.

저녁은 토요일에 먹고 남은 엽떡과 계란찜, 그리고 우유를 먹었다.

사실 구내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오고 싶었는데 떡볶이가 상할 것 같아서 그냥 왔다.

계란찜을 하루에 두 번 먹으려니 계란 비린내가 좀 느껴져서 앞으론 한 번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쨌든 오늘도 아주 알차게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