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10.31 토 : 아점 콩나물국밥, 디저트 초코바나나케이크, 저녁 엽떡 계란찜 교촌오리지널 닭똥집튀김

by 둘째 Dooljjae 2020. 11. 1.
728x90
반응형

아점 : 콩나물국밥.

오늘 아점으로는 콩나물국밥을 먹었다.

내 최애 콩나물국밥 맛집에서 먹었는데 여긴 언제와도 정말 맛있다.

술 먹고 술병나면 1순위로 생각나는 집!

 

 

디저트 : 초코바나나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코쿠키.

밥을 먹은 뒤 근처 케이크 전문 카페에 가서 디저트 타임을 즐겼다.

케이크는 얼그레이 케이크와 초코바나나 케이크가 있었는데, 나는 사실 얼그레이 케이크가 더 당겼으나 엄마의 pick이 초코바나나 케이크였기 때문에 저걸로 주문했다.

커피가 꽤 시큼해서 당황했다. 난 시큼한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래도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여유를 즐겨서 좋았다. 엄마 폰에 SODA를 깔아주고 기본 세팅도 다 해줬다. ㅋㅋㅋ

 

 

저녁 : 엽떡, 계란찜, 교촌오리지널, 닭똥집튀김.

저녁은 엽기떡볶이 초보맛(중국당면 사리 추가)을 시켰다.

회사 일로 지친 나에게 나라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엽떡...<3

계란찜은 오늘도 성공적이었다. 파를 잔뜩 넣어 아삭아삭 씹히는 게 좋았다.

치킨은 막내가 산 건데 나 먹으라고 좀 줬다. 기특한 녀석.

아주 맛있는 저녁이었다.

 

하루종일 먹기만 한 것 같지만 어쨌든 엽떡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 기분 좋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