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1.23 월 : 점심 전주풍남회관 돌판돼지불고기 계란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저녁 구내식당 투움바파스타

by 둘째 Dooljjae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점심 : 전주풍남회관 돌판돼지불고기.
점심 : 전주풍남회관 계란탕.
점심 : 전주풍남회관 김치찌개.
점심 : 전주풍남회관 된장찌개.

오늘 점심은 전주풍남회관에서 돌판 돼지불고기, 계란탕, 김치찌개, 그리고 된장찌개를 먹었다.

팀원 중 한 분이 돌판돼지불고기가 아주 맛있다고 극찬을 하셔서 기대를 했지만... 그냥 그랬다. ㅋㅋㅋ

계란탕과 김치찌개의 조합은 뭐 항상 그래 왔던 것처럼 맛있었다.

 

 

 

저녁 : 구내식당 투움바파스타.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투움바파스타를 먹었다.

참치 야채비빔밥과 투움바파스타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파스타가 더 땡겨서 이걸로 결정했다.

느끼할까 봐 걱정했지만 정성 들인(?) 크림소스가 아니라서 그런지 농도가 묽어서 괜찮았다.

그리고 겉절이가 있어서 조금 느끼할 때마다 먹으니 딱 좋았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를 보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