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2 : 아점 떡만둣국, 점저 저스트케이팝 새우알리오올리오 펩시맥스, 간식 풀무원다논 요거톡스타볼, 야식 써머스비 구운대파과자

by 둘째 Dooljjae 2021. 1. 3.
728x90
반응형

아점 : 떡만둣국.

오늘 잠깐 할머니 댁에 들렸는데 밥 먹으라고 떡만둣국을 주셨다.

근데 현미로 만든 떡국떡이라서 진짜 별로였다...

 

 

 

점저 : 저스트케이팝 새우 알리오올리오, 펩시맥스.

점저는 롯데월드몰에 있는 저스트 케이팝에서 새우 알리오 올리오와 펩시 맥스를 먹었다.

맛은 있었으나 파스타 한 접시 나오는 데 27분이 걸려서 짜증났다.

기다리다 지쳐 결국 직원을 불러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니 제대로 대답도 못 하고...

음식 나왔을 때 왜 이렇게 오래 걸린 거냐고 물어보니 모른다고 하고...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손님이 많았으면 이해하겠는데 진짜 텅텅 비어서 몇 명 있지도 않았다.

롯데월드몰에서 굳이 새우 알리오 올리오를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재방문은 안 할 것 같다.

 

 

 

간식 : 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

집에 와서는 풀무원다논에서 나온 요거톡 스타볼을 먹었는데 이거 완전 JMT!!!!!

비요뜨는 얘에 비하면 별로일 정도다. 압도적으로 맛있다.

스타볼 양도 많고 식감도 너무 좋고 최고였다. 강추!!!

 

 

 

야식 : 써머스비, 구운대파 과자.

밤에 친구와 함께 넷플릭스를 보며 써머스비와 구운 대파 과자를 야식으로 먹었다.

근데 구운 대파... 맛도 별로였지만 이걸 또 사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

왜냐면 저거 한 봉지가... 무려 805kcal... 칼로리 실화...?

포화지방도 엄청 높았다.

포장에 '열풍으로 구운 스낵'이라고 쓰여있길래 '그럼 칼로리 낮겠지?'하고 확인했다가 기함했다.

 

 

 

어쨌든 오늘도 참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