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4 월 : 점심 명동칼국수 떡만둣국, 저녁 구내식당 꼬치어묵탕 두부부침 마늘쫑볶음 무말랭이

by 둘째 Dooljjae 2021. 1. 5.
728x90
반응형

점심 : 명동칼국수 떡만둣국.

오늘 점심은 명동칼국수에서 떡만둣국을 먹었다.

칼국수와 떡만둣국 사이에서 매우 고민하다가 떡국이 당겨서 주문했는데, 엄마가 끓여주는 떡국이 훨씬 더 맛있었다.

만두 또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만두가 아니라서 별로... 만두도 우리 엄마 만두가 최곤데. 진짜 맛있는데!

다음부턴 다시 칼국수를 주문해야겠다.

 

 

 

저녁 : 구내식당 꼬치 어묵탕, 두부부침, 마늘쫑볶음, 무말랭이.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뜨끈한 꼬치 어묵탕이 나왔길래 별생각 없이 받았는데 예상외로 진짜 맛있었다.

반찬과도 조합이 좋아서 밥 다운 밥을 먹은 느낌이었다.

밥 한 공기를 다 먹고 싶었지만 요즘 부쩍 체중이 늘었기 때문에... 반 공기만 딱 먹었다.

동물은 어째서 안 움직이고 많이 먹으면 살이 찌는가...

 

 

 

오늘도 참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