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2.02 화 : 아침 소고기뭇국 잡채 카페모카, 점심 구내식당 돼지고기숙주컵밥, 저녁 구내식당 밀푀유나베 연두부 우엉탕수육

by 둘째 Dooljjae 2021. 2. 13.
728x90
반응형

아침 : 소고기 뭇국, 잡채.

오늘은 아침밥을 먹고 출근했다. 메뉴는 내가 좋아하는 소고기 뭇국!

정말 맛있었다.

 

아침 : 카페모카.

아침에 상사 중 한 분이 커피도 쏘셔서 카페모카를 마셨다.

 

 

 

점심 : 구내식당 돼지고기 숙주 컵밥.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돼지고기 숙주 컵밥을 먹었는데 진짜 맛없었다...

 

 

 

저녁 : 구내식당 밀푀유 나베, 연두부, 우엉 탕수육.

대신 저녁이 맛있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밀푀유 나베!

그리고 연두부도 나왔다. JMT...

우엉 탕수육이라는 메뉴도 나왔는데 재료를 모르고 먹었을 땐 '탕수육은 탕수육인데 이게 대체 뭐지...?' 했는데 우엉인 걸 알고 나서 무릎을 탁 쳤다. ㅋㅋㅋ

 

 

세 끼를 다 먹어서 든든했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