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2.04 목 : 아침 진라면매운맛작은컵 컵라면계란찜, 점심 구내식당 순두부찌개 치즈계란말이 마늘쫑무침 푸실리파스타샐러드 콩장, 저녁 온더고 소고기&오색비빔밥, 2차 저녁 샐러디 미트토..

by 둘째 Dooljjae 2021. 2. 14.
728x90
반응형

아침 : 진라면 매운맛 작은컵.
아침 : 컵라면 계란찜.

오늘은 아침에 너무 허기가 져서 진라면 매운맛 작은 컵을 하나 먹고 갔다.

아침에 라면을 먹는다는 행복함과 배덕감이 동시에 느껴져 더 맛있었다.

알차게 계란찜까지 해서 먹었다. ㅋㅋㅋ

 

 

 

점심 : 구내식당 순두부찌개, 치즈 계란말이, 마늘쫑 무침, 푸실리 파스타 샐러드, 콩장.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순두부찌개와 반찬들을 먹었다.

역시 순두부찌개는 점심 메뉴로 절대 질릴 일 없는 것 같다. JMT!

 

 

 

저녁 : 온더고 소고기&오색비빔밥.
저녁 : 온더고 소고기&오색비빔밥.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받아온 온더고 소고기&오색비빔밥을 먹었는데 정말... 맛없었다...

이렇게 맛없는 음식은 너무 오랜만이라 충격적이었다.

내 인생 최악의 음식 중 하나가 에어아시아 기내식으로 먹었던 치킨 데리야끼인데, 그것에 버금갔다.

온더고는 당장 이 적폐 메뉴를 청산하라...

 

 

 

2차 저녁 : 샐러디 미트 토마토 웜볼, 칠리 베이컨.

요즘 식욕이 심각하게 폭발했는데, 집에 오니 엄마가 샐러디에서 미트 토마토 웜볼과 칠리 베이컨을 포장해와서 그것도 먹었다.

미트 토마토 웜볼이 좀 더 내 취향!

근데 내 돈 주고 사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

 

 

 

요즘 진짜 너무 많이 먹어서 식이 조절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부쩍 든다.

찌고 후회하지 말고 유지를 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