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05 금 : 아침 열라면작은컵 열라면계란찜, 점심 구내식당 갈비탕 김치전 동태전 버섯메추리알조림 깍두기 샐러드 무채 티라미수케이크, 저녁 구내식당 훈제오리구이 잔치국수 두부구이 ..

by 둘째 Dooljjae 2021. 3. 6.
728x90
반응형

아침 : 열라면 작은컵.
아침 : 열라면 계란찜.

오늘 아침엔 너무 배가 고파서 컵라면을 먹었다.

어제 방부터 먹고 싶었는데 잘 참았기 때문에 주는 보상이기도 했다.

남은 국물에 야무지게 계란찜까지 해 먹고 나갔다.

 

 

 

점심 : 구내식당 갈비탕, 김치전, 동태전, 버섯 메추리알 조림, 깍두기, 샐러드, 무채, 티라미수 케이크.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갈비탕을 먹었다. 완전 꿀맛!

다른 반찬들과 케이크도 맛있어서 남김없이 전부 다 먹었다.

 

 

 

저녁 : 구내식당 훈제오리 구이, 잔치국수, 두부구이, 브로콜리 초장무침, 모듬맛탕.

저녁도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근데 고기가 세 점 밖에 없는 게 아쉬웠다. ㅠㅠ

그래도 두부구이, 잔치국수 등이 맛있어서 아주 잘 먹었다.

 

 

 

오늘은 하루종일 맛있는 것만 먹어 행복한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