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18 목 : 아침 첵스초코, 점심 구내식당 닭한마리칼국수 부추양파겨자무침 김치전, 저녁 소고기 물냉면 된장찌개, 후식 공차 다크초코밀크티

by 둘째 Dooljjae 2021. 3. 21.
728x90
반응형

아침 : 첵스초코.

아침은 시리얼로 간단히 먹었다.

 

 

 

점심 : 구내식당 닭한마리 칼국수, 부추 양파 겨자무침, 김치전.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닭한마리 칼국수!

반찬과의 조합이 좋았다.

 

 

 

저녁 : 소고기.
저녁 : 소고기, 된장찌개.
저녁 : 물냉면.

저녁은 식당에 가서 소고기를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된장찌개와 물냉면으로 마무리하니 깔끔했다.

 

 

 

후식 : 공차 다크초코밀크티.

후식은 공차 다크초코밀크티를 한 입 뺏어먹었다.

아주 달고 맛있었다.

 

 

 

오늘도 먹람차고 돼스러운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