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후기 Reviews

내돈내먹 리뷰 : 성수 '연남토마 성수점' 내돈내산 후기

by 둘째 Dooljjae 2021. 4. 11.
728x90
반응형

(210328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성수 '연남토마 성수점'

 

 

 

 

오늘은 대학교 동기들과 성수 맛집이라고 알려진 연남토마 성수점에 방문했다.

사실 난 전혀 모르고 있던 식당이었는데 뭐 맛집이라고 하니 그냥 갔다.

웨이팅은 점심시간에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없었다.

 

 

 

차돌 중화크림 파스타.

메뉴명 : 차돌 중화크림 파스타

가격 : 18,000원

평점 (5점 만점) : ● (3.0)

 

차돌 중화크림 파스타는 그저 그렇게 맛있었다.

그냥 딱 예상가는 맛...? 크림 맛에 짬뽕의 불맛이 더해진 맛이었다.

근데 굳이 18,000원을 내고 이걸 또 먹지는 않을 것 같다.

정말 평범하고 무난한 맛...

 

 

 

김치 돈가츠 나베.

메뉴명 : 김치 돈가츠 나베

가격 : 12,000원

평점 (5점 만점) : ● (3.0)

 

김치 돈가츠 나베도 그저 그렇게 맛있었다.

고등학교 때 학교 근처 맛집에서 먹었던 김치 돈가츠 나베가 인생 김돈나였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그래도 위의 차돌 중화크림 파스타보다는 가격이 낮아서(2/3) 시킨다면 이걸 또 시켜먹을 것 같다.

밥이 한 공기 같이 나온 점은 좋았다.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으나 그냥 그랬던 경험이었다.

또 가진 않을듯 싶다. 차라리 다른 맛집을 방문해볼 듯.

최악도 아니었지만 최고도 아닌 식사였다.

무난하고 깔끔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껜 추천드린다.

 

그럼 오늘의 후기도 끝!

 

 

 

 

 

혹시 메뉴판이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 봐 메뉴판을 처음부터 끝까지 찍어왔으니 필요하시면 참고하시길! (210328 기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