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 22.01.01 토 : 2022년 첫 날! 블로그를 재개하기로 마음먹다.

by 둘째 Dooljjae 2022. 1. 1.
728x90
반응형

새해를 맞이해 잠시 멈췄던 블로그를 재개하기로 마음먹었다.

일단 지난 한 주의 근황부터 말해볼까 한다.

 

 

 

니팅 머신을 산 게 저번 주의 가장 큰 사건!

주변 사람들에게 이것저것 만들어서 나눠주기 위해 구입했다.

사용법이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무사히 방법을 익혔다.

 

 

 

첫 결과물. 엉망이다 ㅋㅋㅋ
첫 비니! 막실로 한 거니 색깔조합 무시 부탁...
오늘 다시 도전한 비니. 저번보다 낫다! 색조합은 역시나 무시 부탁...

결과물이 생각보다 완성도 있어서 제법 만족스럽다.

내일이나 내일 모레 동대문으로 털실을 사러 갈 예정!

 

 

 

막내고모에게 잭다니엘을 선물받았다.

행복... 위스키는 보통 700ml였던 것 같은데 이건 1L라 여유있게 마실 것 같다 흐흐.

 

 

 

제페토도 시작했다!

옷 디자인을 해서 판매하는 것이 목표다.

 

 

 

이건 오늘 먹은 음식. 응급실 떡볶이와 윙을 먹었다.

저녁으로는 떡국도 먹었다. 아주 알차게 먹은 하루...

 

 

 

최근 주운 마음에 드는 짤로 글을 급하게 마무리해보려 한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HAPPY NEW YEA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