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30] 22.01.30 일: 호적메이트와 즐거운 하루

by 둘째 Dooljjae 2022. 1.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루종일 호적메이트와 놀았다.

먼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메뉴는 홍콩식 운남 쌀국수였다.

가게 이름은 도이티!

 

 

 

홍콩 여행 가보고 싶다...

 

 

 

메뉴는 딱 세 가지!

우린 세 가지를 전부 다 시켰다. ㅋㅋㅋㅋㅋㅋ

 

 

 

왼쪽이 홍탕, 오른쪽이 백탕, 아래가 쯔킨윙.

셋 다 맛있었지만 홍탕이 특히 더 맛있었다. 조만간 또 생각날듯...

 

 

 

밥을 먹은 뒤엔 글뤽이라는 카페로 이동!

 

 

 

나는 아아, 호메는 몰디브?라는 티, 그리고 애플 시나몬 스콘을 시켰다.

스콘 비추천...

 

 

 

내부가 현대적이고 볼 거리가 많아서 좋았다.

우리가 처음 도착했을 땐 사람이 우리밖에 없어서 한참을 돌아다니며 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

 

 

 

거울샷 찍는 나를 찍는 호메...

 

 

 

그래도 같이 나왔으니 셀카는 한 장 갈겨주어야겠지요...

 

 

 

호메가 찍어준 사진. 완전 마음에 들어~!~!!

물론 모델이 좋아서겠지만요 ^^ 자꾸 본인 사진 실력이 좋은 거라고 우기는 호메, 어떻게해야 할까요?

 

 

 

별안간 왹져가 되어벌인 둘째.

 

 

 

왹왹. 👽

 

 

 

거울샷도 한 방...

 

 

 

내 표정 왜 저러는지 아는 사람?

 

 

 

길을 걷던 중 발견한 충격적인 메뉴...

민트... 선 넘지 말어라...

 

 

 

이후엔 연습실로 이동해서 호메한테 Genius 코레오 2~3주차 부분을 알려줬다.

당연히 진도를 다 못 뺄거라고 생각했는데 호메가 엄청 빨리 외워서 목표치 달성 완!

1배속으로는 못 했지만 0.75배속으로 촬영도 했다. ㅋㅋㅋ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 행복했던 하루...였는데

다시 찾아온 악플러의 댓글... 제발 그만 좀 해 내 인스타에서 나가...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