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09] 22.04.19 화: 남미플랜트랩, studio 4bpm, 그리고 둘째렐라 🥲🕰

by 둘째 Dooljjae 2022. 4. 19.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소고기뭇국!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후엔 할 일 하다가 연습실로!

제리 해빗 연습했는데... 정말 뚝딱거려요...

 

 

 

연습 끝나고 집에 갔더니 엄마가 김밥을 말고 있길래 옆에서 몇 개 주워먹었습니다.

 

 

 

그리고 남미플랜트랩에 갔어요!

누구랑? 짱나, 뚜뚜, 밍이랑!

 

 

 

위치는 이 곳입니다.

사당역 11번출구로 나오시면 돼요.

 

 

 

저희가 시킨 메뉴~

 

 

 

왼쪽은 치즈 야채 피자, 오른쪽은 치폴레 빠에야입니다.

치즈 야채 피자는 비건 치즈로 만들어 약간 독특한 맛이 있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구요...

치폴레 빠에야는 오늘 시킨 메뉴 중 가장 제 취향인 메뉴였어요! 매콤하니 꾸덕하고 계속 술술 들어가는 맛!

 

 

 

왼쪽은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오른쪽은 식전빵입니다.

알리오 올리오는 일반적인 알리오 올리오와 달리 약간 꾸덕한 질감이었습니다.

추측엔 간 마늘을 많이 넣은 것이 아닌가 싶어요. 맛있었어요!

식전빵은 야채가 올라간 것, 올리브 파테가 올라간 것이 있었는데 둘 다 팔아도 사먹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맥주도 한 잔 마셨어요!

 

 

 

사진찍는 나를 찍는 뚜뚜.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잔뜩 시켜볼 거예요.

 

 

 

식사를 마친 뒤엔 숙대입구로 이동~

왜 이동했냐구요?

 

 

 

숙대입구하면 포비피엠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둘또포~

 

 

 

오늘은 시간이 많이 없어 5잔 밖에 못 마셨어요...

순서대로 카시스프라페, 피냐콜라다, 얼그레이 진토닉, 우중, 카시스프라페(한 번 더 시킴), 그리고 야채오일구이 입니다.

 

친구들보다 일찍 나섰어야 해서 정말 아쉬웠지만 내일도 보기 때문에... 애써 그 마음을 진정시켰어요...

그래도 슬픈 걸 어떡해! 엉엉...

 

 

 

오랜만에 비건 식당도 가고 소중한 친구들과 포비피엠도 가서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저희 집에 친구들이 놀러 와요!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벌써부터 계획중입니다 후후...

나... 어쩌면 J 일지도...?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