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11] 22.04.21 목: 휘슬 코레오 Bad Habits 3주차 레슨 🐭

by 둘째 Dooljjae 2022. 4. 21.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유부우동 컵라면!

맛없었어요. 우우.

 

 

 

후식으로는 밍이가 어제 준 하겐다즈를 먹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저만큼 남아있었는데 조금 남기고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ㅋ

역시 아이스크림은 최고야!

 

 

 

친구들 당근 농사를 구경하다가 짱나 블로그에서 어제의 주제가를 발견했어요.

나는 꽃가루 알러지 ㄱㅈ야~

 

 

 

이후엔 제리 해빗을 연습하러 연습실에 갔답니다.

근데 정작 제리 해빗은 20분도 안 하고 다른 것만 췄어요. ㅋㅋㅋ

 

 

 

연습 다녀와서는 배고파서 간식(?)으로 CU에서 로제크림 누들떡볶이를 사왔습니다.

 

평점: 2.0/5.0

이유: 떡 쫄깃하다고 써놨으면서 전혀 안 쫄깃했고, 양념도 그냥 그랬음.

(새우, 대파, 후추는 집에 있던 것을 추가로 넣은 것)

 

 

 

저녁엔 프제에 가서 휘수쌤 스페셜 코레오 레슨을 들었어요.

이번 주는 생태 상태로 들었습니다!

동작 휘몰아치는 부분이 재미있었어요.

 

 

 

레슨 뒤엔 빙봉, 비비언니, 슬언니, 깐지와 별난주점에서 맥주 한 잔과 저녁을 먹었어요.

우삼겹 떡볶이랑 짜파게티 with 파김치도 먹었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안 찍었습니다. :(

그리고 둘째렐라는 오늘도 22시 이전 귀가...^^

 

 

 

그냥저냥 흘러간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일정이 있는데 그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중입니다.

왜냐면 방을 보러 갈까 싶거든요!

어떻게 될지 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