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37] 22.05.17 화: 떡볶이, 나의 첫 심부름, 올공 산책 with 다키 🐱🖤

by 둘째 Dooljjae 2022. 5. 17.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삼겹살 떡볶이!

오랜만에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후엔 이런저런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다키랑 Teleparty로 만나서 넷플릭스 '나의 첫 심부름'을 봤어요.

일본에 사는 아가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하는 심부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

아가들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보는내내 주먹으로 입 틀어막고 봤어요...<3

 

 

 

아빠: 장갑 어떤 사이즈 사오라고?

아가: L~

 

 

 

보다보니 출출해서 냉모밀!

이제 2개 남았는데 조만간 다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는 냉모밀 사랑!

 

 

 

저녁엔 다키와 올림픽 공원에서 만났습니다.

오늘도 올공까지 따릉이를 타고 갔어요. 허벅지 터져버려~

 

 

 

오랜만에 노을도 보고요...

 

 

 

진짜 한 10년만에 보는 나홀로 나무!

 

 

 

이젠 홀로 아니지롱~

둘째와 함께지롱~

 

 

 

다키가 찍어준 사진인데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듭니다.

뭔가 키 커보이게 나왔어요. ㅋㅋㅋ

 

 

 

언덕 위에 올라갔는데 대뜸 춤을 춰보라는 다키.

X 표시로 싫다는 의사표현을 했습니다.

 

 

 

그치만 꽤나 끈질기더군요...

 

 

 

토끼풀을 발견해서 반지도 만들어서 끼워보고요~🐰

 

 

 

걷다보니 목이 말라 음료도 사서 마셨습니다.

 

 

 

쾅! 하고 떨어져서인지 따자마자 콜라가 넘쳤어요.

흰 겉옷에 흘릴까 걱정돼 저러고 마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9시 넘어서는 배가 고파져서 파리크라상에 갔다가

딱히 먹고싶은 메뉴가 없어서 편의점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왼쪽이 제 저녁, 오른쪽이 다키의 저녁이에요!

 

편의점에서 저런 본격적인(?) 메뉴를 먹어본 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맛있어서 후루룩 짭짭 먹었어요.

소고기 미역국이랑 황태 콩나물 국밥도 있었는데 둘 다 사먹어볼 생각입니다.

 

 

 

hubba hubba 둘째~

 

 

 

밥을 다 먹은 뒤엔 다키와 헤어졌습니다.

헤어지기 전 셀카 타임~

정말로 딱 한 장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다키 바이~

 

 

 

그리고...

겨란.

 

 

 

평화롭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이삿짐을 좀 싸고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보려고 해요.

바쁜 하루가 되겠지요? 🥲

벌써 피곤합니다...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