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29 화 : 점심 라볶이 김치부침개 라면, 저녁 양념게장

by 둘째 Dooljjae 2020. 9. 30.
728x90
반응형

점심 : 라볶이
점심 : 라면
점심 : 김치부침개

오늘 점심은 어떤 분식집에 가서 먹었다.

두 테이블로 찢어진 뒤, 우리 테이블은 라볶이, 김치부침개, 라면을 먹었는데 맛은 솔직히 그냥 그랬다.

내 돈 주고 먹으라면 안 먹을 맛...? 그냥 정말 지극히 평범한 맛이었다.

 

라면은 서비스로 나온 거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추가로 주문했던 비빔면 두 개는 취소했다.

왠지 사장님께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저녁은 아빠가 사 온 양념게장을 반찬으로 먹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다.

이가 좀 약해졌는지 집게발이나 관절 같은 딱딱한 부분은 어금니로도 씹기가 힘들어서 도구의 힘을 빌려 먹었다.

그러다가 입고 있던 베이지색 맨투맨에 게장을 떨어뜨려서 손빨래를 엄청 열심히 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지는 않은 식사를 한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