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10.02 금 : 점심 추석 한상차림, 저녁 응급실 떡볶이 계란찜 잡채 김치찌개

by 둘째 Dooljjae 2020. 10. 3.
728x90
반응형

점심 : 추석 한상차림.

점심은 수원 할머니 댁에서 명절 음식을 먹었다. 갈비찜, 배추김치, 무토란국이 정말 맛있었다.

할머니의 시그니처 요리인 닭산적도 오랜만에 먹으니 좋았다.

 

 

저녁 : 응급실 떡볶이, 계란찜, 잡채, 김치찌개, 갓김치 등

저녁은 응급실 떡볶이와 대파를 잔뜩 넣어 만든 계란찜, 엄마표 잡채, 참치김치찌개, 갓김치 등을 먹었다.

응떡은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엽떡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다.

가장 안 매운 맛에 중국 당면도 추가했는데, 국물떡볶이라 국물이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다.

엄마표 참치김치찌개와 계란찜도 정말 맛있었고, 갓김치가 예술이었다.

 

먹람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