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10.13 화 : 점심 오징어볶음 계란찜 된장찌개 삼치구이 제육볶음 참치김치찌개, 저녁 버거킹 기네스할로윈와퍼세트

by 둘째 Dooljjae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점심 : 오징어볶음, 계란찜, 된장찌개, 삼치구이, 제육볶음, 참치김치찌개

오늘 점심은 아주 푸짐했다. 6명이서 밥을 먹었는데 오징어볶음, 계란찜, 된장찌개, 삼치구이, 제육볶음, 참치김치찌개를 시켰다.

심지어 오징어볶음은 한 개 더 추가했다.

 

입사 첫 날 왔던 식당이라서 감회가 남달랐는데, 그 날은 너무 긴장해서 밥도 거의 못 먹었는데 오늘은 아주 맛있게 먹었다.

계란찜과 된장찌개 맛집이었다.

 

저녁 : 버거킹 기네스 할로윈 와퍼 세트

저녁은 도토리와 버거킹에서 기네스 할로윈 와퍼 세트를 먹었다.

카카오톡 버거킹 채널로 온 홍보 사진이 맛있어 보이기도 했고,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도 쓸겸 온 거였는데 단품 가격이 무려 9,500원이었다.

햄버거가 9,500원이라니... 게다가 그 가격이 납득되는 구성도 아니었다.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버거 자체를 너무 대충 만든 느낌이라서 기분이 별로였다.

 

홍보 사진
실제 사진

이걸 어떻게 같은 메뉴로 볼까... 미국이었으면 소송하고도 남을 퀄리티 차이였다.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버거킹을 가장 선호하는데 오늘은 정말 별로였다.

이 지점만 이런건지 전체적으로 저렇게 엉망으로 만드는 건지 모르겠지만 음식을 만들거면 좀 정성을 담아 만들었으면 좋겠다.

음식을 성의 없이 대충 만든 게 뻔히 보이는 건 언제나 정말 기분 나쁘다.

 

그래도 점심은 맛있었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