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10.16 금 : 점심 오뎅떡계란라면 라볶이 김밥, 저녁 돼지고기김치찌개

by 둘째 Dooljjae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점심 : 오뎅떡계란라면
점심 : 라볶이, 김밥

오늘 점심은 분식이었다. 처음 가보는 분식집이었는데 엄청 허름해서 사실 좀 들어가기 싫었다.

근데 맥도날드(자리 없음), 노브랜드 버거(자리 없음), 반포식스(없어짐), 어떤 보쌈집(자리 없음)을 이미 거친 상태라 지쳐서 그냥 먹었다.

 

너무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가 될 것 같아 그나마 단백질이 들어가있는 오뎅떡계란라면을 주문했다.
모든 라면에 김치가 들어가있었는데 잘 어울렸다. 라면이 내 예상보다 더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다.

라볶이와 김밥도 시켜주셨는데 김밥은 평범했고 라볶이는 첫 입은 약간 새콤해서 당황했지만 먹다보니 나쁘지는 않았다.

 

 

 

저녁 : 작은삼촌표 돼지고기 김치찌개

저녁은 삼촌표 돼지고기 김치찌개였다.

퇴근할 때는 엄청 배고팠는데 집에 도착하니 왠지 입맛이 없어져서 그냥 대충 먹었다.

요새 식욕이 옛날처럼 돌아온다 싶었는데 다시 식욕이 사라지나 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