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1.19 화 : 아침 빵 아메리카노, 점심 김치찌개 계란말이 라면사리, 저녁 구내식당 순두부찌개 모듬버섯전 깻잎절임

by 둘째 Dooljjae 2021. 1. 21.
728x90
반응형

아침 : 빵, 아메리카노.

아침은 상사 중 한 분이 주신 빵을 먹었다.

이름은 모르겠지만 저 동그란 건 안에 앙금 같은 것이 들어있었고, 왼쪽은 패스츄리 같은 느낌이었다.

둘 다 진짜 맛있었다... 내일 출근하면 저거 어디서 사신 거냐고 여쭤봐야겠다.

 

 

 

점심 : 김치찌개.
점심 : 계란말이.
점심 : 라면사리.

점심은 김치찌개와 계란말이를 먹었다. 야무지게 라면사리까지!

이 조합은 이제 내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조합이 되었다.

 

 

 

저녁 : 구내식당 순두부찌개, 모듬버섯전, 깻잎절임.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계란이 들어간 순두부찌개였는데 굉장히 많이 휘저으셨는지 국물이 치즈라면 같았다. ㅋㅋㅋ 그래도 JMT!

버섯 전도 맛있었다.

 

 

 

한식으로 가득 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