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1.21 목 : 점심 구내식당 청양풍볶음우동 만두돈까스 주먹밥, 간식 버터와플 예감볶은양파맛 빈츠, 저녁 크림진짬뽕 치킨너겟 계란후라이 써머스비

by 둘째 Dooljjae 2021. 1. 23.
728x90
반응형

점심 : 구내식당 청양풍 볶음우동, 만두돈까스, 주먹밥.

오늘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청양풍 볶음우동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다.

근데 주먹밥은 내용물이 너무 없어서 조금 먹고 남겼다. 돈까스는 그냥저냥.

 

 

 

간식 : 버터와플, 예감 볶은양파맛, 빈츠.

간식을 좀 많이 먹었다.

오랜만에 버터와플도 먹고 예감도 먹고 진짜 좋아하는 빈츠도 먹었다.

요즘 간식을 안 먹으면 배가 너무 허하다...

 

 

 

저녁 : 크림 진짬뽕, 치킨너겟, 계란후라이, 써머스비.

저녁은 오랜만에 직접 준비해서 먹었다. 준비랄 것도 없는 준비지만...ㅋㅋㅋ

크림진짬뽕과 계란후라이의 조합이 아주 좋았다.

 

 

 

오늘도 참 알차게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