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21.02.05 금 : 함께 일하는 동료의 생일날!

by 둘째 Dooljjae 2021. 2. 14.
728x90
반응형

귀여운 마카롱과 쿠키들.
카페 앞에서 인증샷!

오늘은 함께 일하는 동료의 생일!

선물로 마카롱과 쿠키를 구입했다.

 

 

 

눈마저 싸늘하면 어떡해야 하나요..

출근길에 본 포스터를 사진 찍어 인스타 스토리에 '눈마저 싸늘하면 어떡해야 하나요..'라고 올렸는데

많은 사람들에게서 웃기다는 반응을 받아서 당황스러우면서도 좋았다. ㅋㅋㅋ

사실 난 좀 문학적으로 접근한 건데...

예전에 초등학생? 중학생? 때 나무의 봄-여름-가을-겨울에 대한 영상을 제작하며 마지막에 나무 그루터기 사진을 띄웠는데

선생님과 반 친구들이 빵 터졌던 기억이 갑자기 끌어올려졌다.

 

내가 진지하게 접근하면 웃겨하는 것인가... 대체 웃음 포인트가 어디인가...

또 하나의 고찰이 시작되었다!

 

 

 

HAPPY BIRTHDAY!
스누피와 짱구, 그리고 흰둥이.

내가 고른 쿠키와 마카롱은 이러했다. 지금 다시 봐도 너무 귀엽다 ㅠ.ㅠ

특히 짱구의 저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사랑스럽다.

이 카페는 앙증맞은 디자인에 특화되어 있는 것 같다.

 

 

 

점심먹으러 간 광화문 '무국적 술집'

점심은 동료의 생일 기념으로 광화문에 있는 '무국적 술집'에 방문했다.

내가 먹은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의 해물 파스타였는데, 미나리가 들어가 있어 독특하면서도 조합이 완벽했다.

조만간 후기글을 올릴 예정인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내 돈 주고도 갈 만한 집!

 

 

 

중괄호 양파 }

스테이크 샐러드도 시켰는데 거기서 너무나 완벽하게 중괄호의 형태를 띤 양파를 발견해서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중괄호 모양일수가...! }

정말 신기하다.

 

 

 

동료 생일인 덕분에 나까지 행복 가득했던 하루였다.

내일도 오늘만큼 행복하면 정말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