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18 금 : 점심 잔치국수, 저녁 얼큰수제비

by 둘째 Dooljjae 2020. 9. 20.
728x90
반응형

점심 : 잔치국수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잔치국수를 먹었다. 사이드 메뉴에 떡볶이가 있어서 매우 기대했는데 맛없었다. 실망...

국수는 계속 자가증식을 하는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아서 결국 남겼다. 그냥저냥이었던 점심이었다.

 

 

저녁 : 얼큰수제비

저녁은 얼큰수제비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얼큰해서 먹는 내내 콧물을 훌쩍거렸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또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미료 맛이 많이 나긴 했지만 그게 매력이었다. ㅋㅋㅋ

자극적인 음식 먹고 싶은 날 생각날 것 같은 그런 맛...

먹고 나서 속이 좀 쓰렸다. 그래도 만족스러운 저녁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