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17 목 : 아침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 점심 구내식당 닭칼국수, 저녁 떡만둣국

by 둘째 Dooljjae 2020. 9. 18.
728x90
반응형

아침 :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아침(?)은 상사님들 중 한 분이 사주신 스타벅스의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을 먹었다.

사실 아침이라고 볼 수 없지만 일어나서 처음으로 먹은 음식이니 그냥 아침으로 칠 거다.

시그니처 초콜릿은 역시 핫이 훨씬 맛있는 것 같다.

 

 

점심 : 구내식당 닭칼국수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닭칼국수를 먹었다. 돈까스&청양풍볶음우동도 있었는데 국물이 땡겨서 닭칼국수를 골랐다.

겨쟈 부추 양파무침도 알싸하니 입맛을 돋워줘서 좋았다.

 

 

저녁 : 떡만둣국

저녁은 떡만둣국을 먹었다. 엄마가 직접 만든 만두라서 맛있었다.

밥을 먹으며 오늘 (내 딴엔) 중요한 일을 맡았던 이야기를 했다. 나중에 생각하면 '별 것 아닌 일인데 왜 어렵게 생각했지?' 하겠지만 오늘의 나에게는 어려운 일이었다.

그래도 내일만 버티면 주말! 토요일엔 늦잠을 잘 것이다.

 

지금 좀 피곤해서 글이 잘 안 써진다. 빨리 필사하고 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