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22 월 : 아침 마켓컬리 밀클레버 미니붕어빵, 점심 오양회관 김치찌개 계란말이, 저녁 구내식당 텐신항덮밥, 야식 딸기바나나아이스크림스무디

by 둘째 Dooljjae 2021. 3. 22.
728x90
반응형

아침: 마켓컬리 밀클레버 미니붕어빵.

오늘 아침엔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밀클레버 미니 붕어빵 5개를 와플 메이커에 지져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다.

버터를 넣고 구웠더니 버터향도 솔솔 나고 바삭하니 맛있었다.

근데 또 주문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그냥 붕어빵 생각날 때 먹을만한 맛?

 

 

 

점심: 오양회관 김치찌개, 계란말이.

점심은 오양회관에서 김치찌개와 계란말이를 먹었다.

역시 찌개는 쇠구슬을 넣고 끓여야 가장 맛있는 것 같다.

 

 

 

저녁: 구내식당 텐신항덮밥.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텐신항 덮밥을 먹었는데 너무 내 입맛에 안 맞아서 한 5입 먹고 다 버렸다...

딱 일본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내 입맛엔 진짜 XXXXX!!!!!

 

 

 

야식: 딸기 바나나 아이스크림 스무디.

결국 집에 오니 배가 고파서 야식으로 딸기 바나나 아이스크림 스무디를 만들어서 먹었다.

진짜 맛있었는데 먹고 나니 추웠다. 그래도 꿀맛!

 

 

 

오늘 하루도 참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