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63] 22.03.04 금: 양념게장, 사전투표, MBTI, 교촌치킨, Heat Waves 연습

by 둘째 Dooljjae 2022. 3. 4.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양념게장!

원래 파스타 주문했었는데 매장측 사정으로 취소한다고 연락와서...

눈물을 머금고 양념게장 시킴... 그치만 게장도 정말 맛있었다!

 

 

 

당신. 뭔데 내 물욕을 자극하는?

이미 사야할 신발이 239485720349857개 있는데 +1 되었군요.

 

 

 

오후엔 사전투표를 했다.

웬만하면 사전투표를 하는 편인데, 그 이유는... 투표 당일에 깜빡하고 안 갈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그래서 올해도 안전하게 사전투표로!

 

 

 

갑자기 MBTI 과몰입도 했다. ㅋㅋㅋㅋㅋㅋ

아끼는 동생 중 INTJ인 동생이 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인티제 특징을 모르겠어서 찾아봤다.

위 짤이 너무 웃긴게 색감부터가 확연히 다름...ㅋㅋㅋ 요란법석한 ENFP와 무채색 가득인 INTJ...

근데 이거 찾아보다가 MBTI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짐.

이유: 그 동생은 나한테 노란 병아리 같은 느낌인데 저 짤만 보면 회색 늑대임.

 

 

 

쥬피와 나.

 

 

 

이것도 웃겼다. ㅋㅋㅋ

근데 난 진짜 모르겠어... 그 동생은 왼쪽같은 느낌이 전혀 아니란 말이지...?

 

 

 

아 근데 저런 타입한테 치대는 거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반응이 너무 웃겨!

 

 

 

이 짤까지만 과몰입 하겠습니다 ㅎㅎ

내가 치대도 떠나지 않는 당신이 좋아! 계속 곁에 있어주라~

 

 

 

저녁은 교촌치킨! 호메가 기프티콘 받은 걸로 샀다.

허니콤보 정말 맛있어... 다음엔 엽떡이랑 조져주마...

 

 

 

저녁을 먹은 뒤엔 Heat Waves를 연습하기 위해 연습실에 갔다.

겉옷 안 입고 딱 저렇게 입고 갔다가 얼뒤할 뻔 ^^;;

 

 

 

...예...

정말 올리고 싶지 않았는데요... 올려야 쪽팔린 줄 알고 연습 열심히 할 것 같아서 올립니다...

 

# 개선할 점

1. 손 모양 애매하게 하지 말고 쥘거면 쥐고 펼거면 펴기.

2. 발 흘리지 말고 똑바로 하기.

3. 넥 아이솔레이션 연습해서 해당 파트 완벽하게 해내기.

4. 강약조절 제대로 하기. 부드러울 땐 부드럽게, 힘 줄 땐 확실히.

5. 전체적으로 훨씬 더 그루비하게 추기. 필 충만한 척 연기 필수.

 

 

 

연습하고 들리는 편의점은 정말... 사악하지 않나요?

분명 아이스크림 1개 사러 간 건데 아이스크림은 안 사고 라면만 잔뜩 ^^

반성합니다... 근데 맛있겠죠! 낼 설렁탕 라면 먹어야지~

 

 

 

아무튼 맛있는 걸 잔뜩 먹은 하루였군요...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

출출해서 편의점에서 사온 '채선당 매운 버섯샤브 칼국수' 먹고 있다.

좀 밍밍해서 설탕이랑 연두 조금씩 넣었더니 JMT 됐다.

야매 블러디 메리와 함께 먹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