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88] 22.03.29 화: 네? 또 포비피엠을 가셨다고요?

by 둘째 Dooljjae 2022. 3. 29.
728x90
반응형

일어나자마자 황홀한 광경을 보았어요.

어제만해도 봉오리를 다물고 있던 꽃들이 자고 일어나니 얼굴을 보여주더라구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

이 모습을 저만 보기 아까워 이웃님들도 보시라고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첫 끼는 새우 김치 토마토 리조또를 먹었습니다.

김이 들어가있는 이유는... 배달음식 시켜먹고 남은 김주먹밥을 처리했기 때문입니다...ㅋㅋㅋ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토마토 소스와 김치의 조합은 최고예요.

 

 

 

식후엔 오랜만에 페아아를 마셨어요. 드디어 티백 택배가 왔거든요!

하... 주문한지 2주 훨씬 넘었는데 이제서야 왔네요...

그래도 와주어서 고마운...

 

 

 

밥 먹으며, 그리고 커피를 마시며 넷플릭스에 있는 '독거소년 코타로'를 마지막화까지 다 봤습니다.

오늘 다 본 건 아니고 저번 주부터 봤어요.

일상, 코미디, 힐링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코타로야... 네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한국의 이모가 기원할게...<3

그래서 시즌2는 언제 나오는?

 

 

 

오후엔 스튜디오 포비피엠에 갔습니다. 또비피엠!

질리지도 않나 생각하실 수 있지만... 놀랍게도 질리지 않습니다! 캬캬

 

 

 

위치는 이 곳입니다.

 

 

 

스타트는 지강이와!

지강과 단둘이 술을 마신 건 처음이라 행복했어요 :)

 

 

 

지강이가 비타민 사탕도 줬답니다.

서윗...<3

 

 

 

매님이 주신 서비스!

'매'님이라 '매'월을 주신 걸까요? 푸항항~

 

마시던 중 지강은 기다리던 친구가 와서 다른 테이블로 가고,

곧 짱나가 도착했어요!

 

 

 

오늘 마신 술!

카시스 프라페, 밀크티핀, 얼그레이 진토닉, 피냐콜라다, 블랙티 스파클링, 모스코뮬을 마셨답니다.

 

 

 

이거 혹시 포비피엠 방문 인증샷인지? ㅋㅋㅋ

바닥에 una라고 써있는 걸 알고 구입하신 건지 너무너무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모르고 구입하셨다고 하네요!

궁금증 해결~!

 

 

 

 

2차는 투다리로 갔어요.

투다리 오랜만~

 

 

 

김치 우동과 닭발 꼬치를 시켰습니다.

닭발 꼬치가 제법 매웠어요... 그치만 맛있어!

 

 

 

열심히 사진 찍는 짱나.

 

 

 

짱나는 표정을 참 잘 지어요.

 

 

 

후다닥 마시고 귀갓길~

 

 

 

MAniac.

지금보니 짱나 신발이 귀엽네요.

 

 

 

아무튼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어제 받은 스트레스도 좀 풀려서 좋았어요.

내일은 집에서 쉬는 날! 아주아주 푹 쉴 것입니다 후후...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