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89] 22.03.30 수: 4일 연속 외출을 앞두고... 에너지 충전 데이 💪

by 둘째 Dooljjae 2022. 3. 30.
728x90
반응형

이게 무슨 사진이냐구요?

어제자 영상일기에서 꽃 자랑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캡처한 사진입니다!

근데 프리지아는 아직 싱그러운데 튤립이 다 시들었어요... 슬퍼...

시든 모습도 예뻐서 좀 더 둘 것 같긴 하지만요...

 

 

 

새벽엔 네이버 원쁠딜 어쩌구 배너를 보고 호기심에 들어갔다가 떡볶이를 샀습니다.

2+2팩(몇인분인지는 모르겠음)에 고작 10900원!

안 살 수가 없었어요...!

택배 도착하면 먹어보고 블로그에 후기 쓰겠습니다. ㅎㅎ

 

 

 

떡볶이를 왕창 주문해놓고 떡볶이를 점심으로 먹는 사람이 있다?

최애 음식이 떡볶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대패삼겹살, 중국당면, 양파, 배추를 넣어서 만들었어요. JMT!

 

 

 

오후에 입이 심심해서 간식으로 야채참치맛 감자칩을 먹었어요.

고추참치맛 감자칩보다는 덜 짠 맛이고, 아무튼 얘도 맛있더라구요!

두 개 다 조만간 더 사올 예정입니다.

맥주 안주로 기가 막힐 것 같아요... 짭쪼롬 바사삭...

 

 

 

저녁은 단촐하게 먹었습니다.

그치만 맛있었다구요~

 

 

 

저녁을 먹은 뒤엔 할 일을 하다가 연습실에 갔어요.

예약이 차서 1시간 밖에 못 하고 왔습니다.

내일이 촬영인데... 괜찮을까요...^^

아무래도 망한 것 같다. 그렇게 됐다.

 

 

 

오랜만에 집에서 쉬었더니 블로그 글이 짧네요.

그치만 오히려 좋아! 쏘 심플~

이 글을 쓴 뒤엔 다시 할 일을 할 예정입니다.

오늘 생산적인 하루를 보내서 제법 뿌듯해요...크크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