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11 금 : 점심 떡만둣국, 저녁 중국 음식(쟁반짜장, 탕수육, 양장피), 디저트 배스킨라빈스 골든애플요거트 아이스크림

by 둘째 Dooljjae 2020. 9. 11.
728x90
반응형

점심 : 떡만둣국.

오늘도 어제 늦게까지 블로그 글을 써서 피곤한 나머지 엄청나게 늦잠을 잤다.

간신히 일어나서 엄마표 만두가 들어간 떡만둣국을 한 그릇 먹고 나갈 준비를 한 뒤 병원에 다녀왔다.

 

 

저녁 : 중국 음식.

저녁은 막내가 먹고싶다고 해서 중국 음식을 먹었다.

쟁반짜장, 양장피, 탕수육을 먹었는데 내가 샤워하는 사이 가족들이 먼저 먹기 시작해서 사진을 깔끔하게는 못 찍었다.

쟁반짜장 다 먹은 것에 밥을 비벼 먹은 것도 맛있었다.

 

 

디저트 : 배라 '골든 애플 요거트' 아이스크림.

저녁을 먹은 뒤 필사를 할 준비를 하며 디저트로 배라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맛있게 먹었는데 메뉴 이름을 도통 모르겠어 사이트에 들어가 확인해보니 '골든 애플 요거트'라는 메뉴로 추정된다.

 

근데 맛있긴 한데... '테트리스'라는 바 아이스크림과 맛이 매우 흡사하다...

한 마디로 저 돈 주고 먹긴 아깝다는 뜻이다! ㅋㅋㅋ

그래도 상큼하니 맛있었다. 레인보우 샤베트와는 맛이 매우 다르다. (레인보우 샤베트 안 좋아함.)

 

하루종일 맛있는 음식을 먹어 좋았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