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12 토 : 점심 family BBQ, 저녁 아몬드 후레이크

by 둘째 Dooljjae 2020. 9. 12.
728x90
반응형

구울 준비 완료.
막걸리병 색깔이 바뀌었다.


오늘 점심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바베큐였다. 자다 일어나서 바로 먹어서 위장이 좀 놀랐지만 맛있게 먹었다.

생마늘과 쌈무, 명이나물이 없는 게 좀 아쉬웠다.

 

 

잘 구워진 삼겹살과 새송이버섯.
아래 꼬치에는 소세지를 구웠다. 자동으로 돌아간다.
김치도 구우면 꿀맛.
오늘 바베큐 후식은 된장찌개.

후식으로는 된장찌개를 먹었다. 분명 배가 엄청 불렀는데 된장찌개에 밥 한 공기를 말아 먹었다.

참고로 우리 집은 밥과 고기를 함께 먹지 않고, 후식으로 된찌&냉면 중 선택해서 먹는 스타일이다.

 

 

저녁 : 아몬드 후레이크

낮에 많이 먹었더니 배가 별로 안 고파서 저녁은 대충 아몬드 후레이크를 우유에 말아 먹었다.

역시 나는 첵스 초코가 더 입맛에 맞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