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66] 22.03.07 월: 오랜만에 노래 연습 & 요리사 둘째 🧑‍🍳

by 둘째 Dooljjae 2022. 3. 7.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소고기 무국과 계란말이!

원래 밥을 반 공기 먹는데 냉동밥 데운 거라 한 공기를 먹었더니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다!

'심리요정 다이어리'라는 게임이고 캐릭터 모아서 도감 채우는...? 그런 게임이다.

 

 

 

현재까지 모은 심리요정 중 최애 요정인 '숙주'.

하찮고 귀여워요...

 

 

 

오후엔 오랜만에 노래 연습을 했다.

 

 

 

그리고 연습한 거 간단하게 편집해서 블로그에 올림!
완벽하게 마음에 드는 녹음본이 없어서 한참 고민했지만 어차피 연습이니 그냥 올리자는 생각으로 올렸다.

 

 

 

 

🧡 이고도 - 계세요 (Short Ver.) 🧡 by 둘째

연습중이라 유튜브에 아직 업로드하지 않은 노래인데 블로그에 먼저 공개합니다 :) 완곡은 아니고 좀 잘라서 짧게 커버했어요!

dooljjaelife.tistory.com

혹여나 궁금하신 분이 계시다면 위 링크에 들어가시면 영상이 있답니다 ㅎㅎ

 

 

 

저녁엔 오랜만에 내가 요리를 했다!

훈제 오리 구이와 숙주, 그리고 생 파프리카다.

 

 

 

포인트를 주기 위해 스마일 애호박을 만들었으나...

굽는 과정에서 얼굴이 녹아서 갑자기 호러가 됐다.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블로그 쓰고 영상일기 찍을 준비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 중.

평화로워서 좋았던 하루였다.

 

그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